반응형

똥 싸는꿈, 똥 먹는꿈, 똥 뒤집어쓴꿈, 기타 똥꿈




사람이 살면서 평생 얼마나 많은 똥을 싸고 사는지 아세요?


그냥 갑자기 똥꿈관련 해몽글을 쓰려고 하다보니 급 궁금해 지는군요~


똥꿈도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던데 과연 그럴까요?


똥꿈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수도 있을것 같아서 똥꿈에 대하여 하나씩 정리해 보았습니다


똥꿈을 꾸셨다면 내가 꾼 꿈은 어떻게 풀이되는지 한번 참고해 보세요^^





똥꿈 해몽 총정리



똥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대부분의 똥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론 아닌 꿈들도 있겠지만요~


그럼 지금부터 똥꿈 해몽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꿈은 길몽



꿈에서 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풀이해야 할까요?


사람똥도 있지만 동물의 똥도 있겠죠? 사람의 똥을 먹었다는 기중하에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은 더럽게 생각할수 있지만 꿈에서 만큼은 아주 좋은 꿈중에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꿈에서 당신이 대변을 먹었다면 이는 아마도 당신에게 재물이 들어온다거나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를 나타낸다고 할수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좋은 일이 생길지 조금은 기대해보셔도 될것 같군요~



똥먹는꿈


똥이 내방안에 가득 차는 꿈을 꾸었어요~ 치워도 치워도 똥이 넘쳐 나는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수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횡재수, 목돈 운수좋은 일들로 가득할것 같네요

예전에 저 역시 방안에 똥이 가득차는 꿈을 꾸었는데 그당시 가지고 있던 주식 가치가 많이 올라서 금전적인 이득을 많이 보았던적이 기억 나는군요^^



얼굴에 똥을 덮어쓰는 꿈을 꾸었다구요?


생각만 해도 끔찍하지만 이꿈은 두가지로 해석될수가 있습니다

똥물과 똥을 뒤집어 쓴다는 것은 재물을 뒤집어 쓰는것과 다름이 없기도 하지만

달리 해석하면 말그대로 얼굴에 똥칠할수도 있는 일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우환이나 망신살이 뻗칠수도 있으니

행동가짐이나 말또한 조심하는것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소똥꿈



소가 우리집 앞마당 또는 거실에 엄청난 똥을 싸고 가는 꿈을 꾸었다구요?


소는 옛날부터 우리 조상들이 신성시 하기도 하고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가축이였습니다

소가 똥을 많이 싸 놨다는 꿈은 우리가정이 앞으로 탄탄대로 잘 나갈수 있음을 암시하며 아울러 가족들 모두 하는일이 잘될수 있다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황금똥꿈



똥을 쌌는데 그똥이 황금똥이였다구요??


일반 똥꿈도 좋지만 황금똥이라하면 완전 재물복이 터질수도 있을것 같네요

하던 일이 잘되어서 재산상의 많은 이득을 볼수도 있거나 복권에 당첨이 될수도 있으니

이번주에 복권한장 사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배가 아파서 똥을 쌌는데 설사를 엄청 하는 꿈을 꾸었다구요?


일반 똥꿈과 달리 설사의 경우 복통을 동반하기 때문에 설사 꿈은 좋은꿈이라기 보다 재물손실 도는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할수 있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소똥치우는꿈




꿈에서 소,말,돼지등 가축들의 똥을 치우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런.. 왜 그똥들을 치우셨어요~ 똥꿈은 재물이나 행운을 상징하는 바가 크다고 하는데

그러한 똥을 치웠다는 것은 재물의 손실이나내가하는 일로 인하여 재산상의 피해가 올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우리집 대문앞에 똥차가 와서 가지않고 똥을 치우려 한다구요?


이꿈또한 내가 가지고 있는 재물,행운을 가져간다는 의미로 해석될수 있습니다

재물손실이나, 하는일이 잘 안되고 실패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똥밟는꿈



걸어가다가 똥을 밟았습니다 이꿈은 무슨 의미 일까요?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수가 생기고 그로인하여 돈이 들어올수도 있답니다

예로부터 똥 밟으면 돈 들어온다라는 말 들어보신적 있죠?

그렇다고 일부러 똥 밟고 다니시면 미끄러져서 다칠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옷이나 신발등에 묻은 똥을 씻어 버리는 꿈을 꾸었다구요?


나에게 들어올 재물이나 행운을 말끔하게 씻어버린거나 마찬가지라고 할수 있답니다

잘되던 일이 갑자기 안되거나 재산상의 손해 또는 사기같은 구설수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똥넘치는꿈



대변을 보았는데 끝없이 나오더니 엄청나게 큰 똥을 쌓았다구요?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앞으로 점점더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사업도 잘되고 투자액도 많이 늘어날수 있습니다

많은 똥을 쌌다는것은 재물복이 들어올수 있는 징조랍니다



집안에 있는 그릇을 열었더니 각각의 그릇마다 똥이 가득차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 곳곳에 똥이 가득차 있는걸 보니 앞으로의 살림살이가 더욱 풍요롭고 풍족해 질것 같군요

하던일이 잘되어감가면서 점점 잘된다는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대변보는꿈



꿈에서 그만 똥통에 빠지고 마는 꿈을 꾸었습니다


똥꿈은 재물을 나타내는바 똥 통에 빠진다는 것은 상당한 재물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볼수 있습니다

많은 똥들이 내 몸과 옷에 묻을수 밖에 없죠?

이러한 똥통에 빠지는 꿈은 아주 큰 재물을 얻을수 있는 완전 길몽 이랍니다


똥통에 빠진 돼지를 구해주는 꿈


똥꿈도 좋은데 돼지꿈까지.. 똥묻은 돼지를 구해주셨다면 이 또한 앞으로 하는일이 순조롭게 잘되면서

상당한 배물을 얻을수 있다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똥꿈해몽






변기에 대변이 꽉 차서 넘치는 꿈을 꾸었다구요?


어떻게 그런일이 현실에서는 말도 안되지만 꿈에서 그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되며 큰 재물 과 횡재수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똥을 쌌는데 똥에 피가 섞여서 나온 것을 보고 깜짝 놀라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는일이 잘되지 않아서 장애나 난관에 부딪칠수가 있으니 지금하시는 일이 있다면 다시한번 검토해보시고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똥만지는꿈



길거리에 똥이 많이 널려 있는데 그 똥을 요리조리 피하면서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구요?


이또한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앞에 닥친 그 어떠한 난관도 잘 헤쳐나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꿈에서 대변을 봤는데 엄청 시원하게 보셨다구요?


평소 가지고 있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면서 앞으로 하는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수가 있는 꿈이랍니다





똥이 산더미 처럼 수북하게 쌓여있는 것을 보았다구요?


똥꿈을 꾼것 만으로도 좋다고 할수 있는데 그러한 똥들이 한두개도 아니고 수북하게 쌓여 있다면

금전적인 재물복 또는 생각지도 못한 큰 행운이 마구 들어올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운수가 대통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와 부자가 될수도 있으며 횡재수나 먹을복 또는 본인이 희망하던바를 소원성취할수도 있겠네요~



손으로 똥을 만지거나 주무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더러워서 상상조차 할수 없는 일들이 꿈이기에 가능하지 않을까요?

꿈에서 손으로 대변을 만졌다면 이것은 하는일이 앞으로 잘되면서 일이 술술 풀려 돈을 벌수 있다는 꿈이랍니다





어떠셨나요? 똥꿈에 관련되 여러가지 상황에 대하여 해몽을 해봤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꿈은 미래를 암시하기도 하지만 현재 나의 근심과 걱정거리들이 꿈을 통해서 나타나기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해몽은 해몽일뿐 좋은 꿈 꾸셨다고 너무 해몽에만 의지하지 말고 열심히 살다보면 분명 좋은일들이 주변에서 많이 생길테니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똥꿈 해몽 총정리 였습니다







해몽은 해몽일뿐


꿈해몽 풀이


도둑꿈 꿈해몽 총정리, 도둑맞는 꿈부터 도둑질 하는 꿈까지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계란이 부화되는 꿈, 많은 계란을 얻는 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