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꿈해몽 총정리 

(불난꿈, 불이나서 끈꿈, 불이나서 신고하는꿈, 우리집에 불이난 꿈)




오늘은 불꿈에 관하여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불꿈하면 아마들 길몽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우리집에 불이 났는데 집안을 모조리 태워버렸 다거나, 불이나서 발만 동동 거린꿈

불이 났는데 소방차가 와서 불을 꾼 꿈까지 불에관련된 꿈 또한 여러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평소 불꿈에 관해서 궁금하셨다면 불꿈 해몽을 통하여 자신이 꿈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한번 비교해 보세요^^





내차가 불에 타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행운으로 기회를 잡을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우연한 기회를 잡아서 지금 하는 사업이 크게 번창할수 있다고 하는군요


우리집에 불이 났어요~~ 그런데 그 불을 꾸는 꿈을 꾸었답니다


불이 난 꿈은 좋은 길몽이라혹 할수 있지만 반대로 불을 끄는 꿈은 흉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불을 끄는 꿈을 꾸었다면 난산이 우려되는 꿈이라고 할수 있으며 집안에 좋지못한 일이 일어날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할것 같군요~





촛불이 타다가 꺼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무슨 의미 일까요?


하는 일에 있어서 무엇인가 중요한 부분을 빼먹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일이 잘 풀리는것 같다가도 점점 일이 꼬여버리면서 하는일이 잘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고 있는네 지하철 안의 불들이 다 꺼져버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해몽하자면 하던일이 중도에 막히면서 좌절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사고,질병 또는 생각지 못한 불운으로 인하여 실패를 할수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꿈이야기(해몽)


경찰 꿈 해몽 총정리, 경찰에게 쫓기는꿈, 경찰에게 잡힌꿈

피나는 꿈해몽 총정리, 피흘리는 꿈부터 피묻는 꿈까지

똥꿈 해몽 총정리, 똥먹는꿈 부터 똥통에 빠지는 꿈까지

도둑꿈 꿈해몽 총정리, 도둑맞는 꿈부터 도둑질 하는 꿈까지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계란이 부화되는 꿈, 많은 계란을 얻는 꿈







꿈에서 길을 잃어버렸는데 밝게 빛나는 불이 있어서 그 불을 보고 따라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지금 현상황을 비교하자면 하는일이 안되고 있는경우 앞으로 귀인을 만나거나 새로운 환경으로 인하여 일이 잘풀린다는 꿈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어리로 가야할지 몰랐던 길을 안내해주는 빛처럼 앞으로 하는일에 있어서 잘 풀리리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불이났는데 불을 끄지못해서 발만 동동거리며 걱정하고 무서워 하는 꿈을 꾸었답니다


이꿈은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재정난이나 경영상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하는일이 잘 안될수도 있으니 지금 하는 일들을 다시한번 살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시골집 아궁이에 누군가가 연탄을 넣어주는 꿈을 꾸었어요`


작은 불씨의 아궁이에 연탄을 넣음으로써 큰불이 되었다는것은 좋은 꿈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남에게 도움을 받을수 있는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하여 하는일이 잘 풀리고 성공할수 있음을 알리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내 옷에 불이 붙어서 옷이 타는 꿈을 꾸었어요~


자신의 옷에 불이 났다는 것은 좋은길몽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모든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릴수가 있으며 혹시라도 미혼여성이라면 결혼을 할수도 있겠네요~



재를 털었는데 그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큰돈까지는 아니더라도 소소한 재물복이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자려고 방으로 들어갔더니 이부자리에 불이 붙어서 활활 타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과 돈이 생길수 있겠네요~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재물복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지금 하던 일이 성공하고, 운수가 좋아져서 조만간 큰 돈을 만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비행기가 불에 타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개인이나 사회적으로도 재난이 닥칠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당분간은 행동을 조심하고 멀리가시는것은 피하는게 좋다고 할수 있겠네요


리집에 불이 났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모조리 태워버렸네요~ 

집안에 큰불이 나서 우리집을 삼킬정도로 활활 타버렸다면 이꿈은 아주 큰 길몽이라합니다

지금 하는 일뿐 아니라 집안에 경사가 난다거나 하던 일들이 순조로워져서 큰 행운과 재물이 올것을 암시한다고 하는군요불꿈중에서도 가장 좋은 불꿈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불이 났는데 그불이 여기저기 옮겨 붙는 무서운 꿈을 꾸었습니다


불이 나는 꿈만으로도 좋은 꿈인데 그불이 번지고 번졌다는건 여러방면에서 능력을 인정받거나 자신의 능력을 떨칠수 있는 기회를 앞으로 많이 얻을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내몸에 불이붙어서 몸이 불에 타는 꿈을 꾸었습니다


생각만 해도 무섭고 아찔한데 이꿈은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올라갈수 있다는 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인생또한 불처럼 활활 타오를수가 있겠네요` 지금까지 고생한 보람의 결실을 맺으리라 생각합니다




우리회사 창고에 불이난 꿈을 꾸었어요~


창고가 불에 타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이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른집에서 불이 났는데 불구경을 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 크게 번창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나서 불을 끄고 있는데 불을 끄지 못하고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이꿈은 조금은 좋지 못한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정에 재난이 생긴다거나 불미스러운 일들이 생김으로써 하는 일들이 어려워 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전이 되었는데 방안에 들어가니 촛불이 방안을 환하게 비추고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지금까지 갖고 있던 근심걱정이 사라지면서 앞으로 하는일들이 잘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불에 대한 꿈들을 해몽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대체 적으로 불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는데 불이 나더라도 활활 타오르는 꿈일수록 길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반대로 불을 끄다가 말았다거나 큰 불이아닌 작은 불의 경우 그만큼 좋지 못한 꿈이라고 할수 있죠~

이 외에도 다양한 꿈 해몽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세요~



해몽은 해몽일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