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죽은시체꿈, 물에빠진 시체꿈  및 시체보고 도망가는꿈





간밤에 아주 끔찍하고 무서운 꿈을 꾸었나 보군요!

이글을 읽는 분들의 대다수가 아마도 지난밤 꿈자리가 어수선했을거란 생각을 합니다.


오늘 주제로 쓸 글 자체가 바로 시체관련 꿈이야기 이기 때문이거든요.

지난밤 꾸었던 꿈들이 과연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한번씩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한번씩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태어나 땅속에 묻는 관습은 인간이 흙으로 만들어졌다는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비롯되었는데

태어난 곳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어쩜 당연한 결과라 할수 있습니다.


생명이 있고 없고의 차이일뿐 시체도 숨을 거두기 전까지는 똑같은 사람이였는데 시체는 왜그리도 무섭게만 느껴질까요?

아마도 차갑게 식은 육신때문이 아닐까요?









심하게 썩은 시체 냄새를 맡는 꿈을 꾸었다면?


산길을 걸어가고 있던 와중 길을 잘못들었습니다 어디선가 이상한 냄새가 나서 그곳으로 향해봤더니 사람이 죽어서 썩고 부패되어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냄새를 맡고 있는데 너무 무서워서 잠에서 깨고말았습니다

이꿈은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만큼 당신이 많은 재물을 얻을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시체를 본다는것은 대부분 재물과 관련이 있는 꿈이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지금 하시는일의 성공이나 뜻하지 않은 운수대통으로 인하여 많은 부를 얻게 될수 있겠군요! 하지만 일확천금의 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더욱더 힘든 생활을 할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을 보았는데 그사람의 몸에 구더기가 가득한 꿈을 꾸었습니다.


지금 하고있는 사업이 아주 좋은 성과를 얻을것이라 짐작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아이템에 열광하고 반응을 하게되어 결과적으로는 아주 큰돈을 만질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줄만 알았던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순조롭게 해오고 진행되던 일들이 어떠한 계기로 인하여 방향을 틀어버리게 되고 잘 풀리지 않을 징조라 합니다 이럴때일수록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는 마음과 자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신의 자동차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꿈은 당신의 앞길을 보여주는 예지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출세길이 탄탄대로를 달릴것이며 하는일마다 뜻대로 잘되어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시체를 땅속에 파묻는 꿈을 꾸었습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기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당신은 그일을 완벽히 마무리 할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시체를 밖에 내다버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비지니스가 더욱더 큰게 번창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시체한테 절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부모등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관에서 시체가 살아서 나오는꿈을 꾸었습니다


좀비영화의 한장면 처럼 깜짝 놀랄만한 일이군요 이꿈은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올테니 어떤 소식인지 한번 기다려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시체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을 받게 될일이 생길것이라고 합니다, 그로인하여 재물과 명성을 얻을수 있으니 좋은 길몽이라고 생각하세요.



자신의 방이나 집안에 많은 시체가 가득차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시체꿈 로또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많은 재물을 얻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인데 이꿈을 꾸었다면 이번주 만큼은 평소에 사지않았던 복권이라도 한장 사보는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정도로 많은 부를 가져다줄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시체를 화장시키는 꿈을 꾸었다면?


초기에 어렵단 사업이 점차 확장하게되면서 많은 직원과 계열사 및 지점까지 운영할정도로 사업이 번창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에서 떠내려오는 시체들을 보았습니다


시체는 대부분 재물과 관련된 암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강물이나 바다등에서 떠내려온 시체가 우리집으로 들어오거나 또는 자신이 발견했다는 것은 자신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과 횡재수가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꿈을 꾸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죽은시체가 저를 쫓아오는데 너무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좋지 못한 꿈을 꾸었군요, 이꿈은 당신이 어떠한 일로 인하여 도망을 가거나 당신을 귀찮게 하는 사람들이 생길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나가는 길에 누군가가 쓰러져 있길래 보았더니 죽은사람이였습니다, 너무 무서워서 신고도 안하고 도망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쩌면 당신에게 큰 행운을 가져다줄 기회를 자신 스스로 버리고 도망가버린 모습이 되어버렸다고 할수 있습니다

시체를 잘 묻어주거나, 죽은사람의 명복을 위해서라도 뒷처리를 했다면 당신에게는 분명 좋은 기운이 왔을테지만 당신이 자리를 뜨게 되므로 그러한 행운을 얻을 기회를 놓쳐버린 모습이 되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꿈에서 시체를 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결코 좋은 꿈이 아닙니다, 시체를 훼손하고 그시신을 먹었다는 것은 결코 해서는 안될행동을 한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당신은 이로인해 어떠한 질병이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을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일들이 앞으로는 순탄하지 않게 흘러갈수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 죽은사람이 지니고 있던 고가의 물건을 가지고 도망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됨으로써 당신에게 금전적인 이익을 가져다줄 꿈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 조문을 하러 갔는데 상가집에 있는 관 뚜껑이 살짝 열려서 그안에 있는 시체를 보고말았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해 왔던 일들이 잘 마무리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그로인하여 높은 인지도를 얻게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대다수의 죽은사람의 꿈은 재물과 관련된 내용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세체를 집안으로 데리고 들어오거나, 발견하는 꿈은 좋은뜻으로 해몽을 할수 있지만 시체를 보고 도망가거나 자리를 피한다는것은

흉몽이라고 간단히 요약해 봅니다.



많이 읽은 이야기


공동묘지 관련꿈 상황별 총정리

피나는 꿈해몽 총정리, 피흘리는 꿈부터 피묻는 꿈까지

우리집에 불이난꿈, 불꿈관련 해몽이야기 30가지

강물꿈 해몽, 강물에서 금을건지는꿈 부터 강물에 빠지는꿈 총정리

우물관련 꿈해몽 정리, 우물에 빠진꿈부터 우물에서 건지는꿈

물꿈 해몽, 물에빠지는꿈, 물관련꿈 총정리 해봤어요

똥꿈 해몽 총정리, 똥먹는꿈 부터 똥통에 빠지는 꿈까지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