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나는꿈 해몽 총정리  

칼에찔려 피나는꿈, 피흘리는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쫓기거나, 누군가를 칼로 찌른다던가, 폭탄이 오가는 전쟁터에서 총을 맞는꿈

이러한 꿈들 한번씩 꾸어 보신적 있지 않나요?


피나는 꿈, 피흘리는 꿈 생각만해도 겪고 싶지 않은 상황이지만 꿈에서나마 가능한 이야기

지난밤 내가 꾼 꿈에서 피를 흘린게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지 


피에관련 꿈 해몽도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고 해서 피꿈에 과련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몸에 칼을찔려 피투성이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한 꿈이죠 누군가가 나를 칼로 찌르고 내몸에서 피가 많이 났다는 상상만해도 끔찍한데 말이죠

피꿈을 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뭔가 찜찜해 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꿈에서 피를 본게 왠지 부정타는건 아닐까 생각들을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꿈해몽 역시 어떠한 상황이냐에 따라 다르답니다


꿈에서 내가 칼에 찔려 피를 뒤집어 썼다면 그것은 아주 큰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적은양의 피도 아니고 많은 양의 피를 내가 뒤집어 썼다는것은 앞으로 나에게 있어 아주 큰 행운이 다가올 징조를 미리 암시해 준다고 할수 있겠네요


꿈에서 많은 피를 흘리거나 많인 피를 본 사람들의 다수가 복권당첨이나 재물복이 있던적이 많다고 합니다

꿈은 비록 무섭지만 해몽은 좋은 길몽이랍니다



피흘리는꿈



목에서 피가나는 꿈을 꾸셨다구요?


무엇인가 힘들고 잘풀리지 않는 일이 있었나 봅니다

이꿈은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것을 암시해 주는 꿈이라 합니다


몸에서 피가나는 꿈을 꾸었다면?

피꿈을 꾸시려면 피를 뒤집어 쓰는 정도의 꿈을 꾸시는게 좋습니다

적은 양의 피는 오히려 흉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내몸에 피가 난다는것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긴다거나 재물손실의 상황이 올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는군요


꿈에서 내가 누군가를 칼로 찔렀는데 상대방의 피가 내게 묻었다면?

왜 그러셨나요? 정말 미운사람 이 있나 보군요~ ㅎㅎㅎ

꿈에서 상대방을 찔렀는데 그 피가 나한테 묻는 꿈을 꾸었다면 돈을 받을 일이 생긴다거나

다른사람으로 하여금 재물복이 들어온다는 징조라 할수 있답니다







꿈에서 누군가가 피를흘리고 있는데 도와주지않고 도망가셨다구요?(그냥지나친꿈)


그자리에서 그사람을 도와 주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이 꿈은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잡지 못하고 놓쳐버리는 꿈이랍니다

앞으론 꿈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꼭 도와주셔야 겠죠?


옷에묻은 피를 깨끗이 닦아내는 꿈을 꾸었다구요?


그냥 두시지.. 내몸에 피가 묻는 꿈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상당히 좋은 꿈인데

그 좋은 기운을 다씻어 버리다니 좋은 기운이 다 사라지겠네요

이꿈은 노력한 만큼 결과가 안나오거나 건강상에 있어서 아플수도 있다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손에서 피가나는 꿈을 꾸었다구요?


사람의 손은 정말 많은 일과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손가락 하나만 다쳐도 엄청 불편한데 말이죠

이러한 소중한 손에서 피가 났다면 어떻게 해석하는게 좋을까요?

손에서 피가 난다면 내가 하는일에 있어서 장애나 어려움이 올수도 있다는 풀이로 봐야할것 같습니다





다른사람이 코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구요?


상대방으로부터 도움받을 일이 생겨서 하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수 있다고 해석할수 있습니다


코피가 났는데 얼굴에 온통 묻는 꿈을 꾸셨다구요?

온몸에 피가 묻는다는것은 좋은 꿈이라 했지만 코에서 피가 났다면 조금은 달리 생각해야 할것 같습니다

얼굴은 사람의 아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얼굴이 피범벅으로 된다는 것은 망신살이 뻗치거나 손해볼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것응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니다



얼굴을 다쳤는데 피가나지 않는꿈을 꾸었다구요?

이상하죠~ 분명히 다쳤다고하면 피가 나야 정상인데 말이죠

이꿈은 앞으로 나에게 있어 재난이 일어날수도 있다는 꿈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답니다



피꿈해몽총정리



샤워하는데 샤워기에서 핏물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구요?


내몸에 피가 많이 묻어서 좋다고 생각하면 큰 착각이랍니다

이꿈은 내가 앞으로 질병에 걸릴수도 있다는 징조를 암시하는 꿈이 랍니다


다른사람이 꿈에서 피를 많이 흘리면서 죽는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조만간 많은 돈을 취급할 상황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다쳐서 피가나는데 몸에 피가 한방울도 남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군요~~ 사람의 신체는 70% 이상이 물로 되어 있는데 말이죠~

이꿈이 의미하는 바는 앞으로 당신이 하는 일마다 잘되지않고 침체에 빠질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다리에서 피가나는 꿈을 꾸었다구요?


손과 마찬가지로 다리또한 아주 중요한 신체 부위라 할수 있죠~

다리에서 피가나는 꿈을 구었다면 이꿈은 길몽으로써 앞으로 하는일마다 서서히 풀려나간다는 의미로 해석할수가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구요?


이꿈은 결론부터 말하면 길몽이랍니다, 앞으로 좋은일이 생길수 있음을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군요



눈에서 피가나는꿈을 꾸었다구요?


이꿈은 조금은 무시무시하지만 장차 집안에 안좋은 일이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눈에서피나는꿈


남들은 참 많은 꿈을 꾸는데 꿈을 꾸어 본지가 저는 참 오래된것 같군요~

똥꿈이나 대통령꿈좀 꾸고 재물복좀 터지면 좋을텐데 말이죠~


피관련된 꿈해봉이였는데 참고가 되셨나요?

다른 꿈 해몽도 있으니 즐겁게 보셨다면 댓글과 좋아요 버튼 부탁합니다


꿈해몽 풀이


 [꿈이야기(해몽)] - 똥꿈 해몽 총정리, 똥먹는꿈 부터 똥통에 빠지는 꿈까지

 [꿈이야기(해몽)] - 도둑꿈 꿈해몽 총정리, 도둑맞는 꿈부터 도둑질 하는 꿈까지

 [꿈이야기(해몽)] -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꿈이야기(해몽)] -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꿈이야기(해몽)] - 계란이 부화되는 꿈, 많은 계란을 얻는 꿈





해몽은 해몽일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