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둑맞는 꿈 , 도둑질하는 꿈, 

꿈에 강도가 나타났다면!




누구나 한번쯤 도둑질을 해본적이 있지 않나요?


물론 현실세계가 아닌 꿈에서 말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도둑질은 중대한 범죄이기 때문에 당연히 해서는 안되겠지만 꿈에서라면 조금은 이야기가 다르지 않을까요?


어제 조상꿈에 이어 오늘은 도둑꿈관련 꿈해몽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평소 도둑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꾸었던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도둑꿈해몽총정리




도둑이 집에 들어와 우리집의 물건을 마구 잡이로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하죠? 도둑이 무엇인가를 훔쳐가서 기분이 찜찔할수도 있지만 사실 이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생각지도 않게 돈이 들어올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돈훔치는꿈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모습을 꿈에서 보았다면?


꿈에서는 내가 상상한대로 모든게 이루어지기 마련이죠

우연히 도둑이 남의집 물건을 훔치는 모습을 보았다면 이또한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생긴다거나 귀인을 만날수도 있다는 의미로 해석될수 있다고 합니다 



훔쳐보는꿈


도둑꿈 총해몽 총정리, 도둑질하는 꿈, 도둑 맞는 꿈까지 총 정리 했습니다



도둑꿈


내가 도둑이 되어서 소매치기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범죄를 저질렀군요~ 하지만 현실세계에 있어서 꿈해몽을 해보자면 나 자신이 원하던 물건이나 예기치 않았던 재물이 생길수가 있다는 좋은 꿈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소매치기꿈



도둑질한 지갑을 잃어 버렸다구요?


꿈에서나 가능했던 도둑질 그마저도 훔친 지갑을 잃어 버렸다는 것은 그다지 좋게 해석할수는 없네요

사라질뻔 했던 근심거리가 다시 생기거나 오히려 나에게 재산상의 피해가 올수도 있다고 해석할수 있답니다




도둑이 꿈에 나타나 나에게 어떠한 물건을 주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도둑에게 꿈에서 무엇인가를 받았다는것은 반대로 해석하자면 그리 좋은꿈은 아닌듯 합니다

앞서 대통령이나 귀인에게 무엇인가를 받는 꿈을 꾸었을때는 재물복 또는 승진이나 좋은 기운이 있다고 했지만

도둑에게 무엇인가를 받았다는 것은 여러가지 불이익이라던지 근심,걱정거리가 생길수도 있다는 나쁜 꿈이랍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특히나 말조심 행동조심을 하는것이 좋겠네요


[꿈이야기(해몽)] -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꿈이야기(해몽)] -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도둑에게선물받는꿈



내가 꿈에서 용감하게 도둑을 잡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해소될수 있겠네요~ 도둑을 잡음으로써 마음속에 있던 근심거리가 해소되고 앞으로의 일이 잘될수 있다고 해석할수 있답니다


도둑을 잡았는데 알고보니 우리 조상님이였어요


이럴수가 도둑인줄 알고 잡았는데 알고보니 우리조상님이였다니 뭔가 느낌이 좋지 않다고요?

도둑인줄 알았는데 조상을 잡았다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어려움에 처해있던 일이나 상황이 슬기롭게 잘 풀릴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한번 기대해 보시죠~



도둑꿈해몽


다잡았던 도둑을 그만 놓치고 말았다구요?


꽉 붙들고 있어야 할텐데 왜 놓치셨을까요? 도둑을 잡았다 놓친꿈은 현실에서도 나에게 왔던 좋은 기회를 날려버릴수가 있는 꿈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다음에도 도둑을 보면 꽉 잡고 계세요~





도둑이 도둑질하고 도망가다가 높은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을 꾸었다구요?


일하는데 있어서 자신의 동료 또는 경쟁자가, 나를 시기하는 사람이 멀리 떠나간다는 꿈이라고 해석한답니다

호호 나의 앞길을 방해하는 사람이 없어졌다니 좋은 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우리집 창고에 쌓아두었던 곡식과 재산을 도둑이 다 훔쳐가 버렸다면?


훔쳐가는 꿈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조금씩 달라진다고 할수 있답니다

그동안 차곡차곡 모아두었던 창고에 도둑이 들어서 다 털어갔다면 이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실패나, 재산상의 큰 손실을 볼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수가 있답니다



도둑을 따라갔다가 빠져나오지 못하고 갇혀 버리는 꿈


꿈에서 도둑을 따라갔다가 빠져 나오지 못했다면 이꿈은 질병이나 손해가 발생할수 있다는 좋지못한 꿈일수 있네요



내가 아끼던 옷을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하필 내가 끼던 옷을 잃어 버렸다는 것은 부부사이에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거나 출산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는 꿈이라 할수 있답니다 



무엇인가를 도둑 맞는꿈


도둑을 맞는다는 것은 나 자신이나 가족이 가지고 있는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해소될수 있다고 풀이 될수 있답니다







어떠신가요? 간밤에 꾼 꿈에대하여 해몽풀이 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꿈 해몽도 많이 있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꿈이야기(해몽)] - 계란이 부화되는 꿈, 많은 계란을 얻는 꿈


[꿈이야기(해몽)] -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꿈이야기(해몽)] -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