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란 꿈 해몽 




어린시절만 하더라도 꿈을 자주 꾸었던것 같은데 

점점 삶이 고단해 질수록 눈만 감고 떠보니 바로 아침인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끔 꾸는 꿈들의 종료가 정말 다양하기도 한것 같은데

꿈마다 각자의 의미가 있다고 하는군요


꿈은 과거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미래를 예언한다고도 합니다

물론 특정한 기운이 있는 분들의경우 더더욱 꿈이 현실과 잘 맞아 떨어지는 경우들도 있다고 하구요


평소 궁금했던 내가 꿈을 꾼 내용이 어떠한 것을 의미하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한번 작성해 봤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계란이 부화하면서 병아리가 나왔다면


간밤 꿈을 꾸었는데 제손에 들려있던 계란이 움직이고 있길래 가만히 보았더니

계란이 갈라지면서 그안에서 병아리가 나왔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그 병아리를 보고 있었는데 병아리가 저를 보고 웃고 있었답니다


계란이 부화해서 병아리가 나왔다는 것은 자신 또는 가까운 분들중에서 임신을 할수도 있다는

태몽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동한 노력한 보람이 있을수 있겠네요^^






꿈에서 계란을 많이 얻었다면 이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계란자체가 새로운 생명을 뜻하기도 하지만 재물을 뜻하기도 한답니다

계란을 얻는다는 것은 좋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기 때문에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에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을 얻을수 있다고 할수도 있겠네요

좋은 꿈 꾸신것 같군요^^









많은 계란을 얻는꿈을 꾸었다면


간밤에 꿈에서 어떤사람이 제게 계란을 주고 가셨는데 너무나도 많은 계란을 주고 가셨어요

이 많은 계란을 어떻게 들고가지 하다가 꿈에서 꺠고 말았습니다

꿈에서 꼐란을 얻는다는 것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많은 계란은 그만큼 많은 재물을 뜻한다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생각지도 않앗던 뜻밖의 이익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오늘하루 기대해 보세요








계란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가지고 있던 계란을 순간 실수로 깨뜨리고 말았다면 당신은 생각지도 못한 실수나

나쁜일이 일어날수도 있을수가 있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행동이나 말을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군요






계란을 먹으려고 봤더니 먹으려던 계란이 썩은 계란 이군요


꿈에서 계란을 먹으려 했는데 썩은 계란을 보앗다면 이것은 배물손일이 따를 흉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계란을 얻거나 계란이 부화되어 병아리가 나온다는 것은 좋은 길몽이지만

만대로 썩은 계란과 계란이 깨지는 것은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 올수 있을것 같습니다



계란을 던졌는데 계란이 깨지지 않았다면 


꿈에서 계란을 던졌는데 이상하게도 계란이 깨지지 않았다면 이꿈은 내가 계획했던 일들이

생각처럼 잘 안된다는 것을 뜻할수 있을것 같군요~

이럴때일수록 내가 하는 일을 다시한번 꼼꼼하게 체크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계란을 다른사람에게 돈을 주고 파는꿈


자신이 가지고 있던 계란을 남에게 팔았다면 당신은 아마도 지금 하고 있는 일 말고

새로운 일을 할수 있을것 같군요






계란이 가지런히 질서있게 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계획하고 있거나 추진 중인 일들이 앞으로도 술술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할수 있는 꿈이랍니다



계란을 사서 바군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꿈은 태몽일수도 있답니다

계란이 부화되는 꿈 또한 태몽이라 볼수도 있는데

계란을 바구니에 담는 다는것 또한 내가 바라던 소망을 이루거나 임신을 할수 있다는 꿈이랍니다



계란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가지고 있는 계란을 버렸다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안될수도 있다는것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계란을 얻느냐 버리느냐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뉠수도 있는데


계란을 버리는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좋은 기운을 버리는것과 마찬가지이기 떄문에

하던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잘 안풀릴수도 있다는 점을 생각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꿈에 대한 해몽들이 있지만


계란꿈 해몽은 여기까지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이 다 맞는건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