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찰관련 꿈해몽 총정리 

경찰한테 쫓기는 꿈 부터, 경찰에게 잡힌꿈까지 총정리





꿈에서 한번쯤은 경찰이 되어서 도둑을 잡아본적이 있거나 혹은 그 반대로

경찰한테 쫓기는 꿈을 꾸어본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아무런 죄를 저지르지도 않았는데 경찰이 나를 잡고자 따라온다면 당신은 어떻하시겠어요?

꿈속에서는 아무리 도망가려해도 발이 무거워서 도망가기도 힘들텐데 말이죠~


오늘은 경찰관에 관련된 여러가지 상황별로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관 꿈 자주 꾸신 분들이라면 자신이 꾸었던 꿈이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지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경찰관에게 심문을 당했는데 임기응변을 통하여 잘 대처하는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경찰관이 다가와 나에게 심문을 요청했는데 뛰어난 임기응변을 통하여 그 상황을 잘 모면하셨나요?

이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밀, 또는 행위를 숨기고 싶은 마음에서 나오는 심리적 표현이라 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비밀을 꼭 숨겨둘수 있을수는 있으나 제 3자가 나타나서 자신의 비밀을 폭로할수도 있겠네요



경찰이 나에게 찾아와서 내 도장을 찍어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경찰관이 왜 내도장을 찍어 갔을까요? 도장이란 사람에게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물건이라 할수있죠

경찰이 찾아와 당신의 도장을 찍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꿈은 흉몽으로써 집안 사람중에서 누군가가 죽거나 변을 당할수도 있을수도 있답니다



경찰관에게 검문을 당해서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당신이 신분을 자랑할수 있는 아주 좋은일이 일어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경찰관이 우리집을 포위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꿈은 회사일로 인하여 누군가에게 청탁한 일이 성사 직전에 있었으나 곧 위험한 사건에 발생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굼 이랍니다







꿈에서 내가 경찰관이 였는데 내 계급장이 땅에 떨어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런 경찰관의 계급장이 떨어졌다는 것은 현직에서 좌천을 당학거나 파면이 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실패할일이 생기거나, 실수 또는 실직이나 불운이 닥칠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생전 타본적이 없는 경찰차를 꿈에서 타보았습니다


경찰차를 타는 꿈은 두가지로 요약할수 있습니다 자신을 억지로 태워서 경찰차에 탔다면 이꿈은 시끄러운 일이나 귀찮을 일을 당할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구요

스스로 타고 싶어서 타게 되었다면 이꿈은 며칠안에 지금 추진중인 일이 빠르게 진행된다는 좋은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경찰의 수배를 받아서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구요?


이꿈은 어떠한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중심이 되어서 열심히 일을 진행하지만 그만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지 모한다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경찰이 우리집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었다구요?


경찰관은 좋은일보다는 나쁜일을 처리하기 위하여 출동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경찰이 우리집으로 왔다는 꿈은 빕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싸움 소송등에 휘말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경찰관에게 총을 맞고 쓰러지는 꿈을 꾸었다구요?



이 꿈은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술술 풀리거나 귀인을 만나서 앞으로 일이 잘 풀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경찰차에 치여서 죽는 꿈을 꾸었다구요?


이꿈은 자신과 경쟁하던 경쟁자가 없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경찰관에게 쫓기는꿈을 꾸었다구요?


이 꿈은 그리 좋은 꿈이라고 할수는 없습니다

하는일이 중간에 틀어진다거나 불의의 사고나 재난을 당할수도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경찰관이 정복을 입고나왔는데 표창받는것을 보았다면?


이꿈은 좋은 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분명 조만간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서 알릴수 있는 상황이 생길수가 있겠네요~




지금까지 경찰꿈 해몽 총정리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이밖에도 다른 꿈해몽도 있으니 평소 꿈을 자주 꾸는 분이라면 둘러보고 가세요~



해몽은 해몽일뿐




꿈이야기(해몽)


피나는 꿈해몽 총정리, 피흘리는 꿈부터 피묻는 꿈까지

똥꿈 해몽 총정리, 똥먹는꿈 부터 똥통에 빠지는 꿈까지

도둑꿈 꿈해몽 총정리, 도둑맞는 꿈부터 도둑질 하는 꿈까지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계란이 부화되는 꿈, 많은 계란을 얻는 꿈





검색어

 형사 꿈해몽 경찰 나오는 꿈 도망 꿈해몽 교도소 꿈해몽 꿈해몽 목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