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발관련 꿈해몽 이야기




즐거운 명절이 지나갔습니다.

명절은 잘 보내고 오셨나요? 5일이라는 연휴기간 동안 쉬어서 그런지 또다시 일터로 돌아와보니 몸이 여기저기 쑤시는것 같습니다!


명절이 되어서 고향에 내려갈때가 되면 이쁘고 멋진 옷에 새신발을 신고 고향에 내려가던 적이 있다고 하는데 요즘도 그런지 궁금해 지는군요~


서울사람 이라면 부자인줄 알고 출세했다고 생각하던 그시절 고향에 내려갈때마다 잘 보이기 위해서 새신을 신었다는 우리의 70,80년대 사회의 모습이 왜그리도 멀게만 느껴지는건지 하루가 다르게 변화되고 발전해 가기에 예전의 기억들이 아쉬워 지는가 봅니다.


명절 이야기 하다보니 신발이 떠올라서 오늘은 신발관련 다양한 꿈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어떠한 이야기 들이 담겨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기로 할까요?








▶신발을 신으려고 보았더니 짝짝이 신발꿈.

함께 사업을 준비중이거나 일을 하고있는 사업상의 파트너 또는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의 불화와 의견대립을 의미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서로 맞지 않는 사람들이 하나가 되어 있다보니 마찰은 늘어날 것이고 이로인하여 하고자 하는 일들이 분명 어려운 방향으로 흘러가거나 틀어지게 마련입니다. 이꿈은 서로 맞지 않는 사람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됨으로써 새신발을 선물로 받는꿈.

새신발 꿈해몽 이꿈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꿈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죠.

기존의 헌 신발과 새신발이 의미하는 바는 오래된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어 혼인을할수 있다는 길몽으로 해석이 될수도 있을뿐 아니라, 새로운 일을 하게됨으로써 당신이 승승장구 할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일수 있습니다.



▶신발 한짝을 잃어 버리는 꿈.

짚신도 짝이 있다라는 말이 있죠! 신발을 한짝 잃어 버린다는 꿈은 여자친구나 부부간의 관계에 있어서 불화가 생기거나 문제가 생겨 이별을 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을 잃어 버리는꿈.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중에서 질병또는 사고로 인하여 좋지 못한 상황을 겪게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지니고 있는 소중한 것을 잃게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 신발을 잃어버려서 누군가에게 빌리는 꿈.

이꿈은 당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신발을 사는꿈.

자신 스스로 일으킨 사업이 성공을 하여 재물을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발에 맞지 않은 신발을 신게 되는꿈.

자신의 능력으로 할수 없는 일에 욕심을 부리게 되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현관에 신발이 가지런히 놓여 있던꿈.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고 화목한 일들이 생길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신발이 헤지고 낡은 꿈.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이별을 하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잃어버린 신발을 찾지 못하는꿈.

하고 있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하여 어렵고 곤란한 상황을 맞이 하게 될수도 있으며 자신이 아까는 물건을 잃게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신발을 신고 뛰어가는꿈.

앞으로 하는 일이 탄탄대로 잘 될것임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신발이 더럽고 지저분한 꿈.

이꿈은 자신에게 닥쳐올 상황을 암시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를수도 있으며 구설수에 올라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될수 있다고 하니 언행에 신경쓰는게 좋다고 합니다.



▶신발이 물에 젖어 물이 가득차 있는꿈.

당신의 경쟁자나 다른 사람의 방해로 인하여 지금 하고 있는일들이 앞으로 어려운 난관에 봉착할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신발이 내발에 꼭 맞는꿈.

자신과 맞는 일을 찾았습니다.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풀리게 되는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이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

신발이 떠내려가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 또는 지인에게 사고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신발을 잃어버렸다가 찾은 꿈.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앞으로 순조롭게 잘 풀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대한 해몽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꿈이 가지고 있는 예지력도 있지만 모든 꿈이 꼭 그런것만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신발 꿈을 요약해 보면 새로운 신발을 사거나 신는다는 것은 좋은 축에 속하며 잃어버리거나 더러워 지는경우 나쁜 의미가 많다고 할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고 이쁜 신발을 신어야 발이 편하고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듯이 맞지 않는 신을 신거나 한짝을 잃어 버린다는 것은 자신에게 분명 어떠한 일들이 닥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해몽은 해몽일뿐


많이읽은 이야기

돈꿈해몽, 돈에관련돈 꿈풀이 총집합

결혼꿈 해몽 부케받는꿈부터 결혼식장에 간꿈

도장꿈 해몽, 도장관련 꿈 총정리

뱀꿈 해몽정리, 뱀에게 물리는꿈 부터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돼지꿈 해몽이야기, 돼지관련된 꿈 해몽풀이

강물꿈 해몽, 강물에서 금을건지는꿈 부터 강물에 빠지는꿈 총정리

우리집에 불이난꿈, 불꿈관련 해몽이야기 30가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