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편죽이는꿈, 남편이 물에빠진꿈, 죽은남편꿈, 남편이 바람피는꿈



결혼 누군가는 평생을 살면서 여러번의 결혼을 하는경우도 있지만, 또다른 누군가는 평생 한번의 결혼도 못한채 쓸쓸하게 홀로 살아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요즘 시대의 경우 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성들의 사회진출 남성과 여성의 차별없는 사회로 되어가면서 부터 많은 전문직 여성들이 남편들의 도움없이도 스스로 살아갈수 있기 때문이죠.


예전의 70,80년 대의 분위기만 하더라도 결혼은 신성한 것이며 이혼이라는 것은 절대 말도해서는 안될 금기어라고 했다면 지금 2019년의 결혼 풍습과 분위기는 결혼과 이혼은 자신의 선택이며 이혼또한 절대로 흠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결혼한 여성들이 가끔씩 꾸게되는 남편에 관련된 꿈해몽 이야기를 주제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이 죽는꿈.

남편이나 가까운 가족 지인들에게 좋지못한 일이 발생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건강상의 문제일수도 있고 사고가 날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남편이 말끔하게 면도를 하고 샤워하는 꿈.

이꿈은 조만간 남편이 멀리갈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라 할수있습니다.






▶ 남편이 높은곳에서 아래를 향해 바라보고 있는 꿈.

남편에게 승진할수 있는 기운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높은곳에서 낮은곳을 바라본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내려다 본다는 의미로 직장내에서의 승진이나 사회적의로의 명성등이 올라갈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이혼한 남편이 찾아오는꿈.

나쁜소식이 찾아올수도 있으며 하기 싫지만 꼭 해야할 일이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 남편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꿈.

남편이 지금 하고 있는일에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남편이 높은곳을 향해서 올라가는 꿈.

당신의 남편은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사람입니다. 지금의 자리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앞으로 더높은자리까지 승승장구하면서 올라갈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남편의 얼굴이 잘 보이지 않고 희미하게 보인꿈.

사랑을 해서 결혼을 했지만 그사랑이 점점 식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부부사이의 관계가 나빠지는것은 아니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이 많이 줄어들고 있는것이니 노력을 하는게 좋습니다.



▶남편이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꿈.

남편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회사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업무가 어려움에 처할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물에 빠진 남편을 자신이 구한꿈.

곤경에 처한 남편에게 당신은 구세주가 될것입니다. 당신의 도움으로 인하여 가정은 예전처럼 다시 화목함을 찾을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남편을 구한다면 지인의 도움으로 지금의 어려운 환경을극복해 나갈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남편이 나를 때린꿈(남편에게 얻어 맞은꿈)

남편과의 부부관계가 더욱더 돈독해지면서 예쩐보다도 더욱더 가까워 질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남편이 엄청 무섭게 화를 내는꿈.

뭔가 하고 있는 일들이 뜻대로 안풀릴수가 있습니다, 현재 남편의 일에 문제가 생김으로 인하여 가정에서도 불화가 생기면서 어려운 난관에 부딪치게 될수있으니 현명한 대처가 필요할 때입니다.



▶남편이 아기를 업고 있는꿈.

지금까지의 가족 분위기 보다도 훨씬더 좋아질수 있음을 암시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상한 남편이 되면서 집안에 웃음이 넘쳐흐를것이라 합니다.



▶남편을 불렀는데 아무런 대답도 없는꿈.

상대방에게 무관심해 진다면 두사람의 관계는 소원해질수밖에 없습니다. 사소한 문제나 시비로 인하여 다투게 될수 있으니 상대방의 작은 말에도 귀귀울여 주는게 좋습니다.



▶남편과 부부관계를 갖는꿈.

이꿈은 집안이 순조롭게 돌아가면서 하는일들이 잘풀리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죽어서 상복을 입고 있는꿈.

준비해 왔던 일들이 원만하게 잘 해결되면서 그로인한 재물을 얻게될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검은색 옷을 입고 어디론가 가는꿈.

주변지인 ,친인척중에서 좋지 못한 소식이 들려올수도 있습니다.



▶남편을 꼭 안아주거나, 남편이 나를 꼭 안아주는꿈.

지금보다도 더 집안이 화목해지고 즐거워 질것을 암시합니다, 부부간의 관계가 좋다보니 밖에서 하는 일도 더불어 잘되어 남편이 많은 재물을 가지고 들어올수가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과 바람피는꿈

사람들의 입에 오르고 내릴 시끄러운 일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재산상의 손실은 물론 창피한 일을 겪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 입원한남편을 보러가는꿈.

건강상의 문제로 인하여 남편에게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남편이 내가아닌 다른여자와 결혼하는꿈.

남편에게 건강상의 악화나 질병으로 인하여 어려움이 닥쳐올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남편이 내가 아닌 다른 여자와 성교하는꿈

남편이 당신아닌 다른 여자를 맘에 두고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남편과의 많은 시간을 보내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남편이 울고있는꿈.

남편에게 앞으로 닥칠 힘든일로 인하여 곤란한 상황을 맞이하게 될수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옆에서 도와주고 함께 이겨내 주는것이 원만한 해결을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1


▶죽은 남편이 나타나 슬피우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죽었던 남편이 걱정이 되어서 찾아왔다고 합니다



▶죽은 남편이 나타나 환하게 웃고 있는꿈.

하늘에서도 항상 가족들을 바라보고 있던 전남편, 좋은일이 생길것을 미리 축하해 주러왔다고 합니다




부부관계는 애중의 관계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너무나도 사랑해서 만났지만 살다보면 다투고 싸우기를 반복하면서 애증의 관계로 변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심을 잊지 마시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산다면 처음처럼 당신은 행복해 질수가 있을것이니 이점또한 잘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는 남편꿈에 이어 아내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몽은 해몽일뿐


많이읽은 이야기

부모꿈 해몽, 아빠꿈, 엄마꿈 풀이 총정리

동생꿈, 언니꿈, 누나꿈 총정리

시체꿈 해몽, 물에빠진 시체꿈 과 로또복권!

개꿈 해몽정리, 개에물리는꿈 부터 개를 죽인꿈까지

뱀꿈 해몽정리, 뱀에게 물리는꿈 부터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