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꿈 총정리




남편꿈에 이어서 이번시간에는 아내관련 꿈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내 또는 남편꿈중 상대방이 외도를 하거나, 신변에 이상이 있는 꿈들을 가장 많이 꾼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현실세계에서 상대방에 대한 믿음의 부족이나 불화로 인하여 의심하게 되고 이러한 부분들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들도 빈번하다고 할수있는데 마음이 편하고 집안이 화목하면 꿈도 좋은 꿈위주로 꾼다고 하니 가정에 충실하시고 서로에 대한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시기를 응원합니다


지금부터 아내관련 꿈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꿈




▶ 아내와 함께 다정하게 앉아 있는꿈.

집안에 웃음이 끊이지 않고 화목해질수가 있습니다 집안이 평온하다보니 여러곳에서 좋은기운이 흘러들어 재물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아내를 꼭 껴안아 주는꿈.

아내로 인하여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올수가 있으며 화목해질수가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아내가 차를타고 어디론가 떠나가는꿈.

가정을 놔두고 어디론가 떠나간다는 것은 좋은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가정불화 또는 남편과의 마찰로 인한 일들이 생길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시는것이 좋을때라고 합니다.



▶아내와 함께 술을 마시는꿈.

부부간의 신뢰가 깨지고 다툼이 일어날수가 있습니다 신뢰가 깨진다는것은 함께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별수가 생길수도 있으니 부부간의 대화를 많이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내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여행가는꿈.

혼자가 아닌 함께 멀리 떠난다는 것은 두사람의 관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하면서 동시에 하고 있는일등이 더 발전을 할수 있는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내와 함께 손을잡고 산책하는꿈.

아주 작고사소한 것이 시발점이 되어 다툼이 일어날수 있으니 최대한 양보와 이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내와 함께 걸어가던중 누군가를 도주는꿈.

누군가에게 크던작던 베푼다는것은 많은 복을 뜻한다고 합니다, 귀인 내지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하여 하는일이 번창하고 잘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내가 꿈에서 아주 신나게 웃고있는꿈.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인하여 좋은 횡재수나 진척이 없던 일 또한 잘풀릴수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바가지를 긁는꿈.

골치아픈 일이 생기면서 곤란한 상황을 마주할수 있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꿈

아내에게 건강상의 큰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인하여 죽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나른 남자와 관계를 갖는꿈.

아내의 내조로 인하여 하나씩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되고 하는 일이 잘되어 승승장구 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수영을 하는꿈.

이성문제로 인하여 다툼이 일어나고 분란이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내를 때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사면초가에 빠질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내를 업어주는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부부간의 관계가 더욱더 돈독해 진다고 합니다.


▶아내가 서럽게 울고 있는꿈.

진행중인 사업이나 직장에서의 퇴직 투자의 실패로 인하여 굉장한 어려움을 겪게될수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고있는꿈.

태몽의 일종으로 임신을 할수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죽는꿈.

다툼이 생기고 불화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아내가 방에 누워있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것이라고 합니다, 질병,사고,소송등의 일에 휘말릴수 있으며 순탄하지 못할 날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바람피는꿈.

승진이나 명예가 놀라가게 되면서 하는일이 잘풀리고 그로인하여 많은 재물은 물론 많은사람들이 당신을 찾게된다고 합니다.



▶죽은 아내가 찾아와 방안에 앉아있는꿈.

집안에 좋지못한 일들이 일어날 징조라고 합니다.



▶아내가 임신하는꿈.

태몽일 수도 있지만 말하지 못할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모든 꿈이 해몽처럼 다 들어맞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어느정도 꿈을 통해서 미래를 예견할수도 있다고 하지만 지금 가지고 있는 근심과 걱정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들도 많다고 하니

좋지 못한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와 상황이 좋지 못하다는 뜻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집안의 평화가 안정이 되어야 나가서도 복이들어온다고 합니다

가족의 화목을 중요시하는 가장이 되시길 바랍니다.



해몽은 해몽일뿐


많이읽은 이야기

이혼한 남편꿈, 남편이 죽는꿈, 남편이 우는꿈 총정리

동생꿈, 언니꿈, 누나꿈 총정리

부모꿈 해몽, 아빠꿈, 엄마꿈 풀이 총정리

시체꿈 해몽, 물에빠진 시체꿈 과 로또복권!

결혼꿈 해몽 부케받는꿈부터 결혼식장에 간꿈

조상꿈 꿈해몽 총정리, 조상님이 꿈에 나왔다면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