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보면 한번은 이사를 하기 마련이죠! 태어나서 한집에서만 쭉 살수는 없으니까요! 부모님과 함께 살다가 나이가 들어 결혼을 하게되면 자신의 집을 갖게 되고, 아이가 생겨서 살다보면 좀더 큰집으로 이사를 가는것은 모든 사람들이 살아가는 공통된 모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사를 앞두고 있다보면 정말 준비할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여서 많은 생각과 고민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러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이사하는굼, 이삿짐내리는꿈, 이삿짐정리하는꿈등을 구게되는것 같습니다. 이사하는꿈에대한 의미가 무엇이 있는지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새집으로 이사하는꿈.

이사를 하는것은 좋은 의미의 꿈과 나쁜 의미의 꿈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하게된다는 의미가 될수도 있지만 이직을 의미하는 꿈일수도 있습니다.


▶이사할 집이 무너져 버리는것을 보았던 꿈.

큰 행운이 찾아올것을 예상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집전체가 무너지는것이 아닌 집의 일부만 무너진다면 그꿈은 좋은 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트럭에서 이삿짐을 내리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정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사를 하려고 보니 이삿짐이 너무나 많아서 고민하는 꿈

이꿈은 당신에게 많은 걱정거리나 고민하게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 이사한 집으로 이삿짐을 들여 놓는 꿈.

새집으로 이사를 한 만큼 당신에게는 좋은 일들만 생길것이라고 합니다. 작은 집에서 큰집으로 이사를 했다면 지금보다 앞으로는 더욱더 하는일들이 잘풀릴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사를 했는데 처음 계약한 집이아닌 오래되고 낡은 집이였던 꿈.

처음보다 가세가 기울거나 하고있는 일이 잘 안되면서 어려운 상황을 마주한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의 실패, 퇴직, 이직등의 힘든시기가 올수 있음을 암시할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갔는데 아직도 사람이 살도 있는꿈.

하는일들이 쉽게 잘 풀리지 않고 꼬일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진퇴양난의 상황을 마주하게 될수도 있고 계약에 있어서나 사기를 당할수도 있다고 하니 주변사람들과의 금전관계를 조심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이사하게될 집을 구경했는데 집이 파손되어 있는것을 보았던 꿈.

지금 까지 살면서 또는 앞으로 살아가면서 가장 큰 행운을 마주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삿짐싸는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자신의 적성에 맞지 않거나 힘들어 하고있는 심리적인 부분을 나타낼수가 있다고 합니다. 자신과 맡는 다른일이 있을수도 있으니 한번쯤 잘 생각해 보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이삿짐을 싸놓고 이사를 했는데 물건이 없어져 버린 꿈.

생각지도 못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둑을 맞게 될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사한 집에서 많은 사람들을 초대해서 식사하는꿈

앞으로의 삶이 평온하고 잘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 먹는것은 복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할수 있습니다. 지금보다도 더욱더 나은 생활이 펼쳐질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