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시생활을 하면서 아파트에 사는 가구가 많다보니 지붕에 대한 이야기를 할 경우가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아파트가 아닌 일반 주택가나, 옛날에 지어진 집들의 경우 지붕이 다 있어서 지붕에 있는 기와를 손보기도 했는데 요즘은 이러한 옛날식 집들이 없어서 지붕또한 보기가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지붕에 관련된 꿈인데 혹시라도 지붕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살고있던 집의 지붕이 무너져서 수리하는 꿈

지붕을 새로 고친다는 것은 더욱더 튼튼하고 견고하게 만든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더욱더 견고하고 잘될것이며 그로인한 재물복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위로 올라가는 꿈

자신이 그동안 쌓아왔던 업적도는 연구실적등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고 그로인하여 존경과 인정을 받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가 많이 내려 홍수가나서 지붕위로 피하는 꿈

만사가 대통하면서 하는일들마다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에 다른색으로 칠하는 꿈

자신이 현재 몸담고 있는 회사나 어떠한 조직에서 인정을 받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이 무너지면서 붕괴되어 깜작 놀라는 꿈.

자신의 위치, 지위와 관계된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이 무너진다는 것은 자신의 지위나 신분이 낮아지는 것을 의미하고 자신의 사업이 몰락하거나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붕위에서 놀다가 아래로 뛰어내린꿈.

지붕이 결코 낮은 높이가 아니죠! 자칫잘못하다가는 다칠수가 있습니다. 이꿈은 갑작스러운 일로 인하여 자신의 집안에 우환이나 불행한 일이 닥칠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혼자 지붕위로 올라가는 꿈.

자신의 기분과 감정을 나타내는 꿈인것 같습니다. 외롭고 허전하고 쓸쓸한 자신의 모습을 나타내는 의미라고 합니다.


▶우리집 지붕위에만 먹구름이 있던 꿈.

불행한 기운이 당신의 가족을 감싸고 있다고 합니다. 예상하지 못하고 갑작스러운 일로 인하여 사건 사고가 끊기지 않게되고 잘 풀리는 일이 없을것이라 합니다.




▶사다리를 타고 지붕위로 올라가는 꿈.

자신이 준비중인 일이 드디어 좋은결과를 얻을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지붕위에 엄청 큰 호박꽃이 피어있는것을 보았던 꿈.

이꿈은 좋은길몽으로 집안에 잔치를 벌이게될 일이 생긴다거나 많은 부를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에서 물이 새면서 방안으로 떨어지는꿈

자신이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을것이라 합니다. 가세가 점점 기울거나 재산을 탕진할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붕위에 까치가 앉아서 울고 있는 꿈

좋은소식이 올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위에 올라간 사람이 나를 쳐다보고 있는 꿈.

자신이 했던 일들이 다른사람들에게 알려질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을 관찰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매사 행동을 조심하도록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