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잘때 이불을 잘 덮고 자야지 추운겨울 감기에 걸리지 않죠. 하지만 이불이 거추장스러워서 잘 덮지않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 이야기할 해몽의 주제는 이불꿈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이불덮는꿈, 새이불을 사는꿈, 이불개는꿈, 이불펴는꿈등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불덮는꿈


▶이불을  덮고 자는 꿈

편안한 잠자리가 되고있나요? 지금 당신은 마음은 그어느때보다도 편안하다고 합니다. 하고있는 일도 잘 풀리고 근심걱정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러한 상황이 계속 유지될것이라고 합니다. 


▶금으로 자수가 새겨진 이불을 덮고 누운꿈

이꿈은 앞으로 운세가 강하게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옛날 조선시대의 왕들이 금으로 자수를 놓은 이불을 덮고 잠자리에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한 기운으로 인하여 재물과 많은 복이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랍니다.


▶새이불을 사는꿈

새로운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결혼이나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고 일어나서 이불을 개는 꿈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맞지 않나요? 그렇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수도 있습니다 이꿈은 그동안의 일을 접고 새로운 일을 찾아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잠자리에 들려고 이불을 펴는 꿈

당신의 건강상에 혹시 문제가 있거나, 근심거리가 있을수가 있습니다 이꿈은 당신의 지친 몸과마음을 한시라도 빨리 쉬게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비단 이불과 벼게가 가지런히 놓여 있는꿈.

혼사가 오가거나 결혼을 하게될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로 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길수가 있겠군요


▶담요를 깔고 놀고 있는 꿈.

당신의 성적인 욕망이나 연인과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불을 가위나 칼로 자르는 꿈.

부부간에 갈등이나 불화가 생길수 있고, 연인간의 관계또한 멀어지게 될수가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더러워진 이불이 침대위에 놓여 있는 꿈.

자신의 생각처럼 일이 잘풀리지 않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마다 탐탁치 않은 사람들과 엮이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이불을 덮고 잠을 자는 꿈.

어떠한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당신의 일을 도와줄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은결과를 얻을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덮고 잠을자는데 잠이 오지 않는꿈.

어떠한 고민이나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이성과 함께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꿈.

이성과의 마찰이나 불화가 생길수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새이불을 선물 받는꿈.

승진이나 축하받을 일이 생기며 그로인하여 재물을 얻게 될수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이 정리가 되어있지 않고 널부러져 있는 꿈.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자신의 정신상태 또한 상당히 복잡하다는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