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보면 감기부터 다양한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을 가곤하게되죠~ 큰병에 걸리지 않고 살아갈수 있으면 좋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양한 꿈 중에서 병원관련꿈에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병원게 가거나, 주사를 맞거나, 수술을 하는꿈은 과연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시죠!




▶ 병원에서 병을 치료하는 중에 잠이 깨어버리는 꿈

자신이 계획한 일이 있나요? 잘 진행되다가 어느 한순간에 어려운 난관에 부딪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한테 병의 증상을 설명하는 꿈.

이꿈은 어떤 기관 도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출세를 할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술을 받고 있는데 전혀 아픈것을 느끼지 못하는 꿈.

하는 사업이나 일이 장애물없이 잘 진행이 되면서 잘 풀리게되고 그로인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병원에 가서 주사를 맞는 꿈

자신에게 조언이나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게 되어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환자의 경우 아픈부위가 완쾌된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신과에서 치료를 받는 꿈.

지금 혹시라도 신경쓰이거나 고민이 있나요? 이꿈은 그러한 고민이 원만하게 해결이되고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랜기간 동안 병원에 입원해 있다가 퇴원을 하는꿈.

모든 일들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병원에서 퇴원하는것은 건강함을 의미하는 것처럼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 좋은 일들이 생길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도중에 자신이 죽는 꿈

자신이 죽는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결혼, 취직, 합격등의 자신에게 좋은 기운이 올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의사가 되어 자신이 수술하는 꿈

누군가에게 자신의 책임을 떠 넘기게 될 일이 생길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진료를 받으러 병원에 가는꿈.

병원은 온갖 질병과 세균들이 있는곳이죠 그만큼 병원에 간다는 것은 당신이 어더한 질병에 걸리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병원에가서 엑스레이를 촬영했던 꿈.

자신의 몸을 촬영하는 엑스레이는 투시효과가 있습니다. 이꿈이 의미하는 바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비밀이나 정보등이 외부로 유출이 되거나, 새어나갈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병원에 가서 예방주사를 맞는꿈

일시적으로 힘든일을 맞이할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시간 또한 길지 않을것이며 다시 예전처럼 정상적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꿈에서구급차를 운전했던 꿈.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게 되거나 도움을 주게될수가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랑 다투는 꿈

당신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것이 맞다고 해도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 입원을 하는 꿈

자신에게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면서 실제로 입원을 하게되거나 다른 질병을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약국에서 지어온 약을 먹는 꿈.

새로운 업무나 임무가 주어질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할수 있는 일이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싸이렌을 울리면서 지나가는 구급차를 보았던 꿈.

갑작스러운 사고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