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은 우리인간에게 없어서는 안될 아주중요한 생활공간이죠! 잠을자고, 음식을 먹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만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회사에서 있는 시간과 비교했을때 결코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집에관한 다양한 꿈해몽 풀이를 해볼까 합니다. 집청소를 하는꿈, 집에 손님들이 찾아오는꿈, 집이 반짝반짝 빛나는꿈등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청소하는꿈



▶ 새아파트 또는 집을 사는꿈.

집을 산다는 것은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산가치가 있는 집을 사게됨으로써 자신에게 아주 큰 재물복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우리집에 많은 손님들이 찾아 오는 꿈

자신이 하는업무에 대한 비판, 또는 계획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거나 평가를 하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집안을 청소한다는 것은 어떤 손님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할수 있습니다. 좋은소식이 생길수도 있고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수가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방을 새롭게 꾸미고 정리하는 꿈.

방을 새롭게 꾸민다는 것은 새로운 사람이 집에 들어올수가 있다는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새식구가 들어올수가 있는 좋은 일이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집이 매우 누추하게 보였던 꿈.

운수가 트이면서 지금 하는 일과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쉽게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들어 갔더니 많은 풀이 우거져 있던꿈.

이꿈은 재물에 대한 소실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산이 뿔뿔이 흩어지거나 탕진될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는 꿈

이꿈은 길몽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집안에 축하할 경사가 생기거나, 큰 행운으로 인하여 많은 돈을 벌게될수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집을 짓는 모습을 구경하는꿈.

어떠한 일에 책임을 맡게될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래된 집을 수리하는꿈

이꿈은 장수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을 수리해서 오랫동안 살수 있는 터전을 만드는 것처럼 장수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밖으로 나가는 꿈.

새로운 일을 맡게 되면서 새출발을 하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들어갔는데 아무런 가구도 없이 텅빈 집이였던 꿈.

일이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을것이라 합니다. 


▶집에 불이나서 모두다 타버리는 꿈.

이꿈은 재물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불이 크게날수록 집안에 좋은 기운과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집에들어가려고 하는데 집안에서 울음소리가 들리던 꿈.

아무도 없는 집안에서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은 좋지못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부숴버리는 꿈.

차분하게 계획했던 일들이 지지부진 해지면서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살고 있는 집이 저절로 무너져 내리는꿈.

어떠한 노력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저절로 이익이 생길수가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홍수 또는 비가 많이 와서 집이 물에 잠겨버린 꿈.

이꿈은 좋지못한 흉몽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좋지못한 일들이 생기거나 집안 가족중에 병에걸리는 사람이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집에 들어갔더니 너무나도 더러웠던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뒤죽박죽 꼬이게 될수가 있다고 합니다. 집안이 깨끗하고 편안해야 하는일들이 잘풀릴수가 있는데 지저분하게 놓여있다는 것은 들어올 복도 나갈수가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