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침대에서 자다가 한번쯤 떨어져본 기억이 있나요? 특히나 어른들 보다 아이들의 경우 이러한 사고가 자주생겨 뜻밖의 상황이 일어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 전용 침대가 나오기도 하고 어떠한 가정의 경우 매트리스만 두고 생활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침대에 관련된 꿈해몽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침대사는꿈, 침대에서 떨어지는꿈, 침대위치 바꾸는 꿈 다양한 침대관련 꿈들이 갖고있는 의미가 뭘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침대사는꿈



▶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 잠자는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어딘가에서 떨어진다는 것은 자신의 추락을 암시하며 지위의 변화를 예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이 될수도 있고 사회적인 명성이나 인기가 될수도 있고 분명 좋지않은 꿈인것은 확실하다고 합니다.


▶침대에 누워서 쉬고 있는데 알고보니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근심 걱정으로 인하여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편안한 자신의 집이 아닌 병원침대에서 있다는것은 자신에게 곧 닥쳐올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바이기도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차분하게 생각을 하면서 하나씩 정리해 나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새 침대를 사는 꿈.

가구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심신을 편안하게 해줄 침대가 아닐까요? 새로운 침대를 산다는것은 결혼이나 혼인등의 경사가 일어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멀쩡한 침대의 다리가 부러지는 꿈.

자신을 믿고 따르는 직원들이나 함께 일하던 동료들과의 불화나 불평으로 인하여 관계가 틀어질수가 있고 직장을 그만두는 사람들이 생길수가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침대를 새로운 침대로 바꾸는 꿈.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 결혼을 한 사람의 경우 다른 이성과의 불륜관계가 생길수가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내 침대에 다른 여성이 누워서 자고 있는 꿈.

이성문제로 인하여 골치아픈 일이 생길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침대를 방에서 내가는 꿈.

지금까지 하던일에서 다른 업종으로의 변경이 있을수 있거나, 부부관계과 틀어지게 되어 이별을 할수도 있음을 의미하는꿈.


▶침대가 더러워져 있는 꿈.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침대가 내 방에 놓여 있는 꿈.

이꿈은 자신에게 큰 재물을 안겨다 줄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잠자리가 편해야 사람이 건강하고 하는일을 잘할수 있는것처럼 복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침대에 걸터 앉아 있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침대다리가 없고 매트리스만 있던 꿈.

자신의 계획이나 앞길에 어떠한 장애물이 생기게 되어 고민을 하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다른사람의 침대에서 자고 있던 꿈.

이성간의 문제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거나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고있던 침대에서 장식이 떨어져 나가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하여 질병에 시달리게 되거나 얻게될수 있는 꿈


▶침대에서 자지않고 침대 밑에서 자고 있는 꿈

부부관계에 어떠한 문제가 생기거나 불화가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