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성수대교가 무너졌다는 소식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정말 깜작 놀랄만한 뉴스가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건설사의 부실공사로 인하여 많은 국민들이 부상과 사망을 하게되었는데 이러한 일이 앞으로는 일어나지 말아야 할텐데 말이죠! 꿈에서라도 다리가 무너지는 꿈을 누군가가 꾸고 예언했다면 대형참사를 막을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런의미에서 이번시간에는 다리관련된 꿈해몽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리를 보수하는 꿈

다리를 보수한다는 것은 자신이 하고 있느 일이나 계획을 다시한번 수정하고 되돌아 본다는 의미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부탁했던 일이 이루어질수도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다리위에서 편안하게 앉아 있던 꿈.

이꿈은 자신이 직장을 구하게 되거나 직장내에서 승진을 할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다리를 건너 가는 꿈

무엇이든지 기초공사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대한 많은 준비를 해왔기 때문에 당신이 하는 일은 분명 성공할것이라고 합니다.


▶다리를 건너는데 너무나도 다리가 길게 느껴지는 꿈

이꿈은 자신의 계획이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끝이 보여야 할 다리가 보이지 않고 계속해서 걸어간다는 것은 당신은 지금 무엇때문인지 몰라도 분명 헤메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가 끊어지는 것을 보았던 꿈

구설수나 불행한 일등이 찾아올수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외나무 다리를 건너가는 꿈

일 또는 사업등을 진행 시키는데 있어서 그 기반이 튼튼하지 못하다는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위에서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등이 잘 해결이 되지 않아서 신경을 쓰게될것이라고 합니다


▶다리위에 어떠한 물건을 올려 놓았던 꿈

어떤거래처나 기관에 자신의 일을 부탁하게 될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징검다리를 건너가는 꿈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계획하게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를 새롭게 놓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덕을 베풀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도한 처음 시작은 어려울수도 있지만 점차 순조롭게 모든 일들이 풀려나갈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튼튼해 보이는 다리를 건너가는 꿈

회사, 조직, 사업등의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위치가 더욱더 견고하고 단단해 진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를 건너려고 하는데 비바람이 너무 세게 불어와서 건너가지 못하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일이 다른 사람들의 방해에 부딫칠수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생각이나 계획대로 일이 잘 안될것이라고 합니다.




▶다리를 건너가고 있는데 끝가지 건너지 못하고 되돌아 오는 꿈

이꿈은 자신이 어떠한 일을 진행 하는데 있어서 마무리하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하거나 그만둔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를 건너려고 봤더니 막혀있어서 가지 못하고 있던 꿈.

하는일 마다 어려운 일에 부딪칠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당분간은 때를 기다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다리를 건너다가 그만 다리위에서 떨어지는 꿈

이꿈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부탁을 했던 일이나 자신이 계획한 일이 모두 수포로 돌아갈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